돼지 건강을 위한 강 처방 ‘썸머스페셜’ 제공도
편명식 대표이사 “고객 중심 철학 실천할 것”
팜스토리도드람B&F(대표이사 편명식)가 고객 건강을 위한 ‘올 여름 든든하게’라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전개, 든든한 마음까지 전해 주고 있다.
올 여름 유달리 많은 장맛비와 이어진 기록적 폭염으로 유난히 힘들었던 몸과 마음에 팜스토리도드람B&F가 고객과 돼지 모두를 생각하는 고객 중심의 철학을 담은 것.
팜스토리도드람B&F는 고객들의 건강을 위해 원기 충전과 건강한 여름 나기를 위한 몸보신 선물세트를 특별히 준비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고객들은 더위에 지친 가운데 선물세트를 임직원들과 나눠 먹으며 힘을 얻었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무더위로 감소한 사료 섭취량은 돼지의 체조성 변화와 장 융모 손상과 같은 장 건강까지 위협하고 있다. 혹서기 고온 스트레스와 섭취량 감소는 장 융모의 위축은 물론, 완결성 저하로 장 상피세포가 내상을 입은 것처럼 병원성 독소의 침투가 늘어나 호르몬 감소뿐만 아니라 다양한 번식 피해로 이어지게 된다.
팜스토리도드람B&F는 무더위를 대비해 강력한 영양적 처방을 시행하여 하절기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거기에 더해 건강한 여름을 위한 특별한 선물 ‘썸머스페셜’을 제공함으로써 고온스트레스 저감에 일조했다. 또한 항곰팡이제 접목으로 사료 품질을 보호하기 위한 조치도 병행하고 있다.
이어 팜스토리도드람B&F는 무더위가 강하고 길어진 만큼 환절기를 감안한 보강을 계획하고 있다. 장 기능 회복을 위한 장 상피세포의 에너지원 공급과 장 점막층을 형성하는 주요 성분을 공급하여 유해세균 방어를 위한 영양적 처방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편명식 팜스토리도드람B&F 대표이사는 “이렇게 어려운 상황에서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고객의 건강을 지키고 안전한 축산물을 공급하기 위해 모두가 최선을 다하는 노력이 중요한 시기”라고 강조했다.
축산신문, CHUKSA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