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축협, 우수조합원 해외문화체험 행사

2023.09.20 22:15:46

배합사료 전이용 농가 자긍심 고취

[축산신문 최종인 기자]

 

충북 음성축산농협(조합장 송석만)은 지난 5일부터 8일까지 우수조합원 30여명과 베트남(다낭) 해외문화체험 행사<사진>를 실시했다. 
이번 해외 문화체험은 음성축협의 배합사료를 전이용하는 조합원의 자긍심을 고취시키기 위한 일환이다.
이를 통해 앞으로 사료 이용물량을 확대하고 지속적인 전이용을 유지토록 함으로써 경제사업 활성화에 마중물로 작용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번 해외 문화체험에 참석한 조합원들은 “음성축협에서 실시한 뜻깊은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주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일회성이 아닌 정기적인 행사로 음성축협 조합원으로서 긍지를 가질 수 있도록 배려해 줄 것을 건의했다. 
송석만 조합장은 “이번 해외 문화체험 행사에 참석한 음성축협 전이용 조합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더욱더 조합사업 전이용을 부탁한 뒤 “앞으로도 조합원들의 요구에 적극 부응할 수 있도록 내실있는 경영을 실시하여 조합원들 기대에 부응하는 조합으로 육성하고 음성축협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임직원 모두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음성축협은 전이용 조합원을 대상으로 앞으로 해외 체험행사를 주기적으로 실시하기로 했다. 

축산신문, CHUKSANNEWS

■음성=최종인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