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모사업 잇단 유치…고흥축산 새도약 계기”

2023.09.26 16:40:21

고흥축협 ‘조합원 한마음대회' 열고 상생·화합 도모

[축산신문 윤양한 기자]

전남 고흥축협(조합장 김종암)은 지난 20일 조합 가축시장에서 ‘고흥축협 조합원 한마음 대회’<사진>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공영민 고흥군수, 이재학 고흥군의회 의장과 군의원, 송형곤·박선준 전남도의원, 안병우 농협 축산경제대표, 박종탁 농협 전남본부장, 이성기 전남광주축협운영협의회장(순천광양축협장)과 도내 축협 조합장, 전형욱 농협사료 전남지사장, 김기천 농협 나주축산물공판장장, 축산관련 기관단체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김종암 조합장은 대회사에서 “뜨거운 여름철 축산현장에서 불철주야 노력하고 계신 조합원 여러분의 수고를 덜어드리고자 조합원 한마음대회를 개최하게 되었다”며 “오늘은 조합원 여러분들을 위한 날인만큼 마음껏 즐기시고 기쁨이 넘치시길 바라며, 고흥축협 임직원은 조합원 여러분의 소득증대를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공영민 고흥군수는 “올해 고흥군에 축산종합물류센터, 스마트축산ICT단지 유치와 가축분뇨공동자원화사업이 공모사업으로 선정되어 축산인들의 숙원이 이루어지게 됐다”며 “이런 굵직한 공모사업들은 고흥 축산업이 한 단계 도약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는 이에 앞서 개최된 전남 으뜸한우 경진대회에서 고흥군 농가가 최우수상을 받고 고흥축협이 최우수상, 고흥군이 최우수 시군에 선정되어 한층 고무된 분위기속에서 진행됐다.
2부 축산인 한마음 행사에서는 축하공연과 함께 조합원 노래자랑 등을 통해 조합원 상호간 친목과 화합을 다지는 시간이 됐다. 

축산신문, CHUKSANNEWS

■고흥=윤양한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