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봉화축협, 예수금 4천억 달성탑 수상

2023.10.25 11:23:09

치열한 금융시장 환경 대응 고객밀착 서비스 성과

[축산신문 심근수 기자]

 

경북 안동봉화축협(조합장 전형숙)이 지난 9월 14일자로 상호금융 예수금 4천억원을 달성해 지난 11일 농협중앙회 경북지역본부 회의실에서 예수금 달성탑을 수상<사진>했다.
안동봉화축협은 그동안 금리 인상 및 경기침체로 날로 치열해지는 금융시장의 환경 속에서 지역 고객 밀착 서비스를 통해 이룬 성과인 만큼 그 의미가 크다.  
상호금융 예수금 달성탑은 지역 농·축협의 건전경영과 내실 있는 성장을 유도하고자 농협중앙회가 전국 농·축협을 대상으로 각 부분별 수여 기준 요건이 충족됐을 때 시상하고 격려하는 제도로 안동봉화축협은 지역의 클린금융리더로서 꾸준히 성장해 나가고 있다.
안동봉화축협은 이번 상호금융 4천억원 달성탑 수상을 계기로 고객들의 금융컨설팅 강화와 고객 맞춤형 서비스로 금융마케팅 기법을 고도화하고 부족한 사업역량을 확대해 지역 대표금융 서비스의 거점 메카로 자리매김하겠다는 계획이다.
전형숙 조합장은 “조합의 각종 사업추진에 있어 신용사업이 중심에 있으면서 활성화가 이뤄질 때 경제사업 또한 동반성장이 가능하다. 적극적인 사업추진을 통해 예수금의 체계적인 관리가 오늘의 상호금융 예수금 달성탑을 수상의 결과를 만들었다. 조합 구성원 모두의 값진 노력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축산신문, CHUKSANNEWS

■안동=심근수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