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축산물로 생산자·소비자 ‘소통’ 한마당

2023.11.01 13:49:53

볼거리·먹거리 가득…‘2023년 고양축산 페스티벌’ 성료

[축산신문 김길호 기자]

 

행주한우 30%  할인 인기

 

108만 고양특례시민들에게 고양특례시에서 생산된 우수축산물을 소비자에게 널리 알리고 경쟁력 있는 축산 파워 브랜드 육성 및 홍보하고자 고양축협(조합장 유완식)이 지난 10월 28일 고양특례시 농업기술센터에서 ‘2023년 고양축산 페스티벌’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럼피스킨병 발생에 따라 축산인 참석은 최대한 자제하고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특히 대가축 농가(한우, 낙농)들은 불참한 가운데 한돈, 양계, 양봉 농가와 소비자들이 대거 참석했다.
고양축협은 이날 대통령상과 축산물품질평가원 대상을 받은 ‘행주한우’1+를 30% 할인된 금액에 판매했다. 10시부터 진행될 할인판매행사에는 이미 한 시간 전부터 축산물을 구매하려는 소비자들로 장사진<사진>을 이루며 준비 물량 모두가 조기에 소진됐다. 
이밖에도 전 구매 고객에게 행주한우 장바구니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증정 행사와 추가 할인 이벤트로 구매 고객들의 만족도를 극대화했다.
‘2023년 고양축산 페스티벌’에서는 모두가 믿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한 축산물을 전하는 축제로 가와지볍씨 박물관과 식물원 무료관람, 유명 셰프 핑거푸드 시식, 라원밴드·현타밴드의 버스킹공연, 행주한우 쿠킹클래스 등 다양한 즐길 거리와 먹거리도 즐비했다.
유완식 조합장은 “이번 고양축산페스티벌은 행주한우의 우수성을 알리고 고양의 우수축산물을 보고, 맛보며, 두 손 가득히 구매할 수 있는 행사로 기획했다. 고양시에서 생산된 품질 높은 축산물을 할인판매해 축산인들에게는 소득증대를, 소비자에게는 값싸고 질 좋은 우수한 축산물을 먹고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고 말했다. 

축산신문, CHUKSANNEWS

■고양=김길호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