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신제품> 데일리 단백질 음료 ‘프로틴 에너지’ 초코와 커피

2024.01.18 10:30:35

우유 본연의 풍미 유지…당·칼로리 부담 낮춰

[축산신문 조용환 기자] 단백질 제품 시장 규모가 4천500억원을 돌파할 것으로 전망되면서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건강 및 체력 관리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높아짐에 따라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즐거운 건강관리) 트렌드가 꾸준한 인기를 끌며 식음료업계 단백질 제품들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런 시점에서 서울우유에서 선보인 풍부하고 진한 우유 단백질 음료 ‘프로틴 에너지’ 2종(초코·커피)<사진>이 관심을 모을 것으로 전망된다.
서울우유 ‘프로틴 에너지’는 음용에 편의성을 높인 RTD(Ready To Drink) 타입의 단백질 음료로 우유 본연의 고소한 풍미를 유지하기 위해 진한 우유단백질 21g을 함유했다. 또한 근육 합성에 필요한 필수 아미노산 3종인 BCAA(Branched-Chain Amino Acid) 4,300mg과 타우린 500mg, 아르기닌 1,000mg을 별도 첨가하며 에너지 충전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뿐만 아니라 비타민 B군 7종을 담아 균형 잡힌 영양 설계와 0Kcal 대체당인 알룰로스를 사용해 당과 칼로리 부담감을 낮춰 대중적인 맛으로 구현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한 관계자는 “서울우유는 유제품 전문 기업으로서 가장 잘하는 것에 집중하는 확실한 1등 전략으로 제품 다각화를 통해 소비자가 만족하는 최고의 우유 품질을 선보이고 있다. 프로틴 우유, 프로틴 에너지 모두 국산 원유를 활용해 제품의 신선도 및 차별성을 부각, 단백질 및 다양한 성분을 강화해 평소 식사만으로는 부족한 단백질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보충할 수 있는 만큼 많은 분들께 사랑받을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서울우유 ‘프로틴 우유’와 ‘프로틴 에너지’는 서울우유 공식 온라인몰 ‘나100샵’ 외 온라인몰과 일반 유통점 등의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축산신문, CHUKSANNEWS

조용환 eowkdqnflqk0305@naver.com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