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축산 스테디셀러> 팜스코 ‘리더맥스 GT 마스터 시리즈’

2024.02.21 11:25:47

고객 가치 역점…정성을 담아
엄마의 마음으로 만들었습니다

[축산신문 김영란 기자]

장 건강기술 적용, 증체량 향상기술 탑재
다산성 모돈시대 사양관리 필수품 자리매김

 

팜스코(대표이사 김남욱)라는 이름만 떠올려도 신뢰가 간다. 고객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제품을 공급하기 때문이다. 그 제품은 고객에게 가치를 두고 한결같은 어머니와 같은 마음을 담아서 더욱 그렇다. 특히 양돈사료 중 스테디 셀러로 꼽히는 ‘리더맥스 GT 마스터 시리즈’가 어머니의 정성이 가득 담겨져 있으니 시대가 바뀌어도 변함없이 사랑받는 것은 당연한 일.
‘리더맥스 GT 마스터’ 모돈 프로그램의 프로세스를 보면 왜 사랑을 받는지 알 수 있다. 다산성 모돈이 양돈업계에 일반화되어 있음에도 모돈 성적이 양돈선진국에 비해 낮은 성적을 보이고 있는데 이 제품이 이런 낮은 성적의 극복에 보탬이 되고 있음이 입증되고 있기 때문이다. 다산성 모돈이 제대로 유전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가장 큰 이유로 꼽힌다.
다산성 모돈시대에 사양관리의 정석을 보여주면서 이를 사용하는 양돈농가들이 빼놓을 수 없는 필수템이 된 ‘리더맥스 GT 마스터’의 특장점이 무엇인지 따라가 보자.
무엇보다 다산성 모돈에서 태어난 린 타입 돼지를 건강하게 성장시키며 육성률과 지육체중을 향상시켜 농가의 수익을 극대화, 양돈산업의 경쟁력을 한층 강화시킨다는 것이다. 
최신 장건강 기술을 적용하고 증체량 향상 기술을 탑재, 취약한 국내 환경을 극복할 수 있도록 설계된 하이테크놀러지의 결합체라는 것.
좀 더 자세히 들여다보면, ‘리더맥스 GT 마스터’는 고능력 다산성 모돈에서 태어난 린 타입 전용 젖돈 및 육성돈을 Lys : Energy 비율로 설계함으로써 린 타입 돼지의 성장잠재력 실현의 극대화와 높은 증체량을 실현시킬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최신 젖돈 및 육성돈 전용 유기산을 적용 기술에 다양한 기술을 적용한 결과 장건강 개선 및 이유 후 육성률 개선, 트렌드 시기에 연변 및 설사를 억제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여기에다 지육체중 증대기술을 접목시킴으로써 정육량 향상과 골격발달 향상, 지육체중 향상이라는 효과도 있다.
실제로 이 사료를 먹인 농가에서는 이와 같은 효과를 보고 있음이 입증되면서 농가들사이 입소문도 적지 않게 퍼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팜스코 관계자는 “가장 큰 면역기관인 장을 건강한 장으로 키워야 돼지를 더욱 더 건강하게 키울 수 있다”며 “리더맥스 GT 마스터는 이런 콘셉트로 개발된 사료인 만큼 성장과 효율과 육성률을 최대화시킬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밝혀 앞으로도 명작으로서 명품으로 이어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축산신문, CHUKSANNEWS

김영란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