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축협운영협의회, 신임 이양중 회장 추대

2024.03.20 15:22:10

"단합으로 심기일전…강원 특수성 살린 축산물 공급 만전을”

[축산신문 홍석주 기자]

강원축협운영협의회(회장 엄경익· 횡성축협장)는 지난 14일 평창휘닉스호텔 아젠다홀에서 안병우 축산대표, 김경수 농협사료 대표, 김칠석 목우촌전무이사와 지역 축협장이 참석한 가운데 협의회를 열고 현안을 논의하는 한편 새 회장에 이양중 속초양양축협장<사진>을 추대했다.
엄경익 회장은 “축산인들이 어려움을 겪자 최일선에서 축산사수를 위해 노심초사하며 어려움 극복에 함께하는 조합장님들에게 감사의 뜻을 표한다”고 말한 뒤 “우리 축산인들의 굴곡은 오늘의 일이 아님을 알고 있기에 상황에 맞는 대처에 힘을 모아주고 있는 것에 더할 수 없이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운영협의회 회장직을 마무리하면서 여러 가지 아쉬움이 있지만 회원들의 한결같은 깊은 배려속에 임기를 마칠 수 있게 됐다”며 거듭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신임 회장으로 선출된 이양중 속초양양축협장은 “시기적으로 매우 어렵지만 함께한다면 능히 대처할 수 있다. 회원 모두의 마음과 뜻이 함께하고 지혜를 모아 어려움을 극복하자. 강원의 특수성을 최대한 활용해 소비자들로부터 인정받고 믿을 수 있는 우리 축산물 공급에 총 매진할 것이다. 회원 모두와 함께라면 능히 대처할 것”이라며 거듭 같이의 가치를 강조했다.
이날 대의원에는 이중호 춘천철원화천양구축협장과 이택열 인제축협장이 선출됐다. 

축산신문, CHUKSANNEWS

■평창=홍석주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