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축협, 친절운동 퍼포먼스 펼쳐

2024.03.27 11:25:42

‘만족에서 감동으로'…내방 고객 서비스 차별화

[축산신문 심근수 기자]

 

경북 문경축협(조합장 송명선)은 최근 문경약돌축산물센터 회의실에서 임직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만족에서 감동으로’라는 슬로건을 걸고, 차별화된 친절 서비스를 제공하는 문경축협을 만들기 위한 친절운동 퍼포먼스<사진>를 펼쳤다. 
문경시에서 전개하고 있는 무한 친절운동인 ‘가슴으로, 정성으로, 따스함으로’에 발맞춰 문경축협 전 임직원이 하나 되어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만족을 넘어 감동까지 느낄 수 있도록 차별화된 친절 서비스를 제공하자고 결의하는 대회를 가졌다.
한편, 문경축협은 지난 2010년부터 ‘만족에서 감동으로’라는 자체 슬로건을 바탕으로 지금까지 서비스를 제공해왔으며, 이러한 노력의 결과 지난해 7월에는 문경시 친절 유공기관에 선정되기도 했다.
송명선 조합장은 “앞으로도 ‘만족에서 감동으로’라는 슬로건으로 더욱 정성으로 서비스를 제공하여 내방하는 모든 고객들이 만족을 넘어서 따뜻한 감동을 받을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축산신문, CHUKSANNEWS

■문경=심근수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