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분한 의견 반영…회원 고른혜택 받도록”

2024.04.03 13:38:30

양봉협 경북도지회 시·군지부장 연석회의

[축산신문 심근수 기자]

 

각종 의견 조율·소통 위한 운영위원 구성

 

한국양봉협회 경북도지회(지회장 박순배)는 지난 3월 26일 참품한우 회의실에서 시·군지부장 연석회의<사진>를 갖고, 양봉산업의 발전방안을 논의했다.
박순배 지회장은 “중앙회장 선거와 시·군지부장들의 선거 등으로 미뤄오던 연석회의를 오늘에야 개최하게 됐다”며 “우리 양봉산업은 다른 축종과 다르게 산업에 필요한 기본적인 통계가 우선적으로 정비 되어야 회원들의 각종 지원사업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다”면서 지부장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보조사업 품목선정에 있어 많은 회원들이 요구하는 품목을 선정해 정하도록 하고, 지부장들과의 충분한 의견을 반영해 회원들이 고른 혜택을 볼 수 있도록 사전 조율을 갖기로 했다.
한편, 향후 순조로운 회의 진행을 위한 운영위원을 선출해 시·군지부장 회의를 갖기 전에 운영위원들과 먼저 각종 의견 조율을 통한 원활한 회의 진행을 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운영위원은 박근훈 경산시지부장, 이태조 구미시지부장, 우석수 김천시지부장, 김동수 문경시지부장, 정동화 영양군지부장, 손윤동 의성군지부장, 김재권 청도군지부장 등 7명이다. 

축산신문, CHUKSANNEWS

■칠곡=심근수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