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자조금, 올해도 스포츠 마케팅 홍보 ‘박차’

2024.04.09 09:09:48

프로야구·배구 경기 통해 노출효과 극대화 도모

[축산신문 민병진 기자]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프로스포츠인 야구와 배구를 활용한 국산 스포츠 마케팅 홍보를 이어나간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승호)는 지난 3월 14일부터 KBO 프로야구 최고 인구 구단인 LG와 두산 두 팀이 홈구장으로 사용하고 있는 잠실야구장에서 본부석 롤링 보드를 통해 국산우유의 우수성을 알리고 있다.
본부석 롤링 보드 광고는 잠실야구장 광고의 핵심 매체면서 TV 중계 시 가장 주목도가 높다.
5개의 스포츠채널(SBS스포츠, MBC스포츠+, KBSN스포츠, SPO TV, SPOTV 2)에서 방송되어 많은 시청자에게 대한민국 우유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각인시켜 줄 것으로 예상되며, 2023년도 우승팀인 LG는 올해도 좋은 성적이 기대되어 더욱 많은 노출 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프로야구 시즌이 끝나는 10월부터 12월 31일까지 V리그 프로배구 A 보드 광고를 전 경기 모든 지역에 송출되는 홍보로 연간 끊임없는 스포츠마케팅 홍보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승호 위윈장은 “스포츠마케팅 홍보사업을 통해 세계 1등 품질의 대한민국 우유의 우수성을 전 국민에게 강조하고, 국산우유는 안심하고 편하게 드실 수 있다는 점을 알리기 위해 이러한 마케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축산신문, CHUKSANNEWS

민병진 alstltl@naver.com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