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암시대 대비 조합원 여론 수렴·열띤 토론

2024.04.17 11:18:05

부여축협, 상반기 임·대의원 분과위원회 개최

[축산신문 황인성 기자]

 

충남 부여축협(조합장 정만교)이 조합원과 대화의 시간을 통해 여론을 수렴하고 조합발전에 활용하고 있어 관심을 끌고 있다.  
부여축협은 지난 8일 조합 대회의실에서 2024년도 상반기 임대의원 분과위원회<사진>를 열고, 사료판매목표를 비롯해 올해 조합이 추진할 각종 조합사업 계획을 설명하며 조합원들의 참여의지를 높이고 조합원들의 의견을 들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정만교 조합장은 인사말에서 “임대의원 여러분들 한분 한분의 관심과 조합사업 참여가 조합발전의 원동력이 되고 있다”며 “내가 조합의 주인이라는 인식을 가지고 건의할 사항이나 개선할사항이 있으면 기탄없이 제안해 조합발전에 힘이 되어 주기 바란다”고 강조했다.
부여축협은 이번 분과위원회에서 올해 자본금 200억원, 사료판매 4만톤, 자산규모 3천억원, 금융사업 4천억원, 사업물량 5천억원을 목표로 하는 경영방침을 설명하고, 조합원들의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또한 지난번 임대의원 분과위원회에서 제시된 건의 사항을 사업부문별로 이행 및 추진현황을 설명하고 임대의원들의 이해를 도왔다.  
전체회의에 이어 지도관리분과, 마트분과, 수신분과, 여신분과, 구매유통분과로 나누어 진행된 간담회에서 임대의원의 역할과 역점 추진할 사항을 협의하고 의견을 수렴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올해 본격적인 규암시대를 앞두고 추진할 사업이나 신규로 추진할 사업을 중심으로 임대의원들의 여론을 수렴, 부여축협의 미래를 이끌어가는 규암시대를 만들어 가는데 대비하기로 했다.  

축산신문, CHUKSANNEWS

■부여=황인성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