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축협, 상호금융대출금 5천억 돌파

2024.04.24 11:28:58

“서민금융·영농자금 지원 본질적 역할 충실 수행 성과”

[축산신문 황인성 기자]

 

충남 아산축협(조합장 천해수)이 상호금융대출금 5천억원을 달성하며 지역경제발전을 견인하는 조합으로 지속적인 발전을 이뤄나가고 있다.   
농협 충남세종본부는 지난 3월 11일 세종시 충남세종지역본부 대회의실에서 백남성 본부장과 천해수 조합장을 비롯한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시상식<사진>을 갖고 천해수 조합장에게  상호금융 대출금 5천억원 달성탑을 수여했다.
상호금융 대출금 달성탑은 농·축협의 건전경영과 내실 있는 사업 성장을 유도하고자 중앙회에서 시행 중인 제도로 이번 수상은 경기침체 장기화 및 금리인상으로 인한 어려운 금융여건 속에서도 직원들의 노력과 하나가 되어 이루어낸 성과라 더욱 값진 의미가 있다.
아산축협은 상호금융대출금 5천억원 달성과 동시에 불안정한 금융시장에서도 적절한 대응책을 마련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조합으로 상호금융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간다는 계획을 밝혔다.
천해수 조합장은 “이번 상호금융대출금 5천억원 달성탑 수상은 지역사회에 서민금융과 축산인의 영농자금 지원이라는 축협의 본질적인 역할을 충실히 수행함으로써 일구어낸 큰 성과”라며 “앞으로도 조합원과 지역민으로부터 사랑받는 최고의 축협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축산신문, CHUKSANNEWS

■아산=황인성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