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약된 기술력으로 더욱 강해진 ‘건장’

2024.05.02 11:22:54

서부사료, 면역 증진과 장 발달 개선 ‘초점’
사용농가 “내가 바라던 바로 그 제품” 찬사

 

서부사료(대표이사 정세진)는 양계분야의 노하우로 집약된 기술력으로 육계 농가의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건장’ 제품을 리뉴얼, 출시하면서 사용농가들로부터 선풍적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건장’은 기존 국내 육계사료 중 높은 점유율을 가진 ‘더부러’ 제품에 육계의 면역 증진과 효과적 장 발달 개선 등에 주안점을 두고 재탄생했다.
정해성 부사장은 “사육환경이 농가마다 다르기에, 농장별 맞춤식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초점을 두고 빠르게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조직 혁신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이를 위해 효과적인 고객의 소리 대응 체계와 고객 농가 성적 모니터링 및 통합 DB 관리 시스템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정 부사장은 “서부사료는 전국 최고 양계 전문가 그룹(농장 컨설턴트&기술연구소)을 중심으로 현장에서 발생하는 고객의 불편함을 즉각적으로 전사에 피드백하고 다시 현장에 빠르게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사적 시스템 가동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면서 “당사에서는 철저한 원료 검수와 품질 검증을 실시하고 혁신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품질향상 및 고객 니즈를 반영한 신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으며, 이번 ‘건장’도 이러한 과정들을 통해 자신 있게 리뉴얼 출시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경기도의 한 농가는 “그동안 서부사료와 인연을 맺은 이후 서부사료와의 파트너십은 뭐니뭐니 해도 뛰어난 제품력”이라면서 “이번 신제품 ‘건장’은 우리가 바라던 바로 그 제품”이라며 찬사를 아끼지 않는다.
서부사료는 고객의 꿈과 가치를 실현한다는 모토로 연간 25만톤의 가축 사료를 생산, 공급하고 있다. 이는 전사적 품질관리 시스템 운영과 이에 기반한 철저한 생산원칙을 기본으로 하면서 지난 2006년부터 현재까지 업계 최다인 15회 무결함 인증을 획득한 공신력 있는 배합사료 회사로 인정받고 있다.

축산신문, CHUKSANNEWS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