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서기 생산성을 지켜라> 베타코리아 ‘헤모백’·‘녹시펌’·‘제톡스’

2024.05.17 09:47:09

더위에 지친 가축, 활기 충전…특급 솔루션

헤모백.

 

녹시펌.

 

제톡스.

[축산신문 김영길 기자]

헤모백, 우수 효능으로 20년 이상 인기…‘대표 흉막폐렴 백신'
녹시펌, 천연 고온스트레스완화…제톡스, 곰팡이독소 철통방어

 

베타코리아(대표 강현봉)가 공급하고 있는 ‘헤모백(Hemobec)’은 꾸준히 인기있는 스테디셀러 ‘대표 흉막폐렴 백신’이다.
지난 2004년 출시 이후 20년간 양돈농가로부터 깊은 사랑을 받고 있다. 단연 우수 효능·안전성에 그 비결이 있다.
‘헤모백’은 작용기전에서 남다른 면모를 보인다. 
박테린+톡소이드 기술을 탑재해 1차적으로 세균 침투를 막고, 2차적으로 침투 세균이 분비한 독소에 대한 중화항체를 만든다. 이를 통해 12가지 흉막폐렴균을 모두 방어한다.
저자극 지속성 오일 부형제는 접종 반응을 최소화한다. 효과는 출하까지 지속된다.
폐사와 위축돈수를 줄이고, 출하두수와 출하일령 등에서 높은 생산성 개선 효과를 봤다는 ‘헤모백’ 현장적용 사례가 무수하다.
‘녹시펌(NoxiFerm)’은 가축 면역력을 높여주는 항생제 대체제이면서 더위 스트레스 완화제다.
식물에서 추출한 항산화 물질이 주성분이다. 비타민E보다 무려 3배 이상 강력한 항산화 효력을 발휘한다. 
더불어 ‘녹시펌’에는 생체 내 단쇄지방산(SCFA) 생성을 돕는 에너지원인 글로콘산나트륨이 환상적으로 혼합돼 있다.
‘Oil in Water’라는 특수기술은 세포막(지용성)과 세포질(수용성)에 동시 작용한다.
양돈장에 ‘녹시펌’을 적용한 결과, 고온 환경에서도 모돈 도태율이 크게 줄었고, 사료섭취는 증가했다. 자돈 이유체중이 늘어나는 등 생산성 개선효과도 컸다.
닭농장에서는 일일증체량과 사료요구율이 향상됐다. 반면 폐사율은 감소했다.
‘제톡스(ZETOX)’는 곰팡이독소 뿐 아니라 곰팡이, 유해세균 등을 제거하는 ‘3 in 1 시스템’이다.
‘제톡스’는 마이코톡신 감염에 따른 식욕감퇴, 수태율 저하, 유산 증가, 보행장애 발생, 세포수 증가, 면역력 억제 등을 막아낸다.
또한 곰팡이에 오염될 경우 발생하는 사료 내 영양소 손실과 사료효율 저하 문제를 말끔히 해결해 낸다.
수소이온을 세포 밖으로 배출하며, 이 때 세균은 DNA 복제가 억제돼 사멸한다.
곰팡이 발생 감소는 물론, 증체, 비유, 산란, 균일도, 설사예방, 사료섭취 개선 등 ‘제톡스’ 효과가 속속 입증되고 있다.
강현봉 대표는 “우리나라 여름철은 덥고 습하다. 이에 따라 가축들은 쉽게 지치고, 많은 스트레스를 받는다. 앞으로도 우수 제품을 국내에 소개해 여름철 빠져나가는 가축생산성을 지켜내겠다”고 말했다

축산신문, CHUKSANNEWS

김영길 kimy2908@naver.com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