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스코, 하절기 대비 양축현장 특급 솔루션 제공

2024.05.17 10:18:49

올 여름 역대급 폭염 예상 따라...촉종별 맞춤 처방
가축 스트레스 최소화·생산성 향상...8월까지 진행

[축산신문] 

 

팜스코가 올 여름 역대급 폭염에 대비해 축산농가 생산성 사수를 위한 특급 영양 솔루션 제공에 팔을 걷어붙였다.

팜스코(대표이사 김남욱)는 올해도 예상되는 역대급 더위에 대비해 하절기 특단의 영양 보강책을 마련했고 밝혔다. 

축종별 맞춤 처방으로 실시되는 하절기 특별 솔루션<사진>은 이달부터 8월까지 적용되며, 가축의 스트레스 최소화와 생산성 유지를 목표로 한다.

 

양돈

양돈 박정현 PM은 "PED와의 싸움은 소강 상태에 접어들었지만, 이제 고온 스트레스로 인한 도전은 계속된다"며, 항산화 작용 강화와 스트레스 호르몬 조절 기술을 포함한 특별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이 프로그램은 비타민 강화에 초점을 맞춘 것으로 알려졌다. 

이어 박 PM은 “하절기 섭취량 증대에 초점을 맞춘 '솔루션 E(Eat)' 제품도 내달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축우 부문

축우 손민기 PM은 “백신 일제 접종으로 인한 스트레스가 완전히 회복되기 전에, 더욱 더 강력해진 하절기 무더위를 맞이하게 됐다"고 강조하며, 하절기 특별 솔루션을 소개했다. 

손 PM은 "이번 하절기 팜스코 솔루션은, 고온스트레스 시 요구되는 미량 영양소를 강화하고, 섭취량 유지 및 반추위 안정화 효과가 입증된 고품질 생균제를 적용하며, 펠렛 품질도 개선 하는 등, 소의 건강과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기술을 강화해 적용했다”고 밝혔다.

 

양계 부문

양계 이창도 PM은 "매년 상승하는 기온과 올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강수량에 대비해, 하절기 특별 처방을 실시한다”며 “이 처방은  비타민과 미네랄 강화, 콜린 강화, 칼슘과 인 강화를 통해 닭들의 스트레스를 줄이고 생산성 향상에 초점을 두고 설계됐다”고 강조했다. 

 

팜스코는 이처럼 축종별 특성에 맞춘 특별 솔루션을 통해 여름철 고온에 따른 가축의 스트레스를 최소화하고, 생산성 저하를 방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러한 조치들은 농가의 수익성 증대와 동시에 가축 복지 향상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축산신문, CHUKSANNEWS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