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축산> 담양군복지재단에 지역사회 후원금 전달

  • 등록 2024.06.05 11:18:05
크게보기

NH순한한우조공법인, 축산물 나눔도

[축산신문 윤양한 기자]

 

전라남도 한우 광역브랜드인 NH순한한우조합공동사업법인(대표이사 조기태)이 담양군복지재단(이사장 이정옥)에 후원금을 전달하고 담양군 관내 어르신 50명에게 무료로 점심 식사를 대접하는 등 지역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했다.
담양군복지재단에 따르면, NH순한한우조합공동사업법인(대표이사 조기태)은 지난 5월 24일 광주 용두동에 위치한 지리산순한한우 한우프라자 직영점에서 후원금 전달식<사진>을 진행하고 점심식사 및 가공품(곰탕, 도가니탕 등 200만원 상당)을 나눠주는 행사를 진행했다.
NH순한한우조합공동사업법인 조기태 대표이사는 “어르신들이 사골곰탕을 드시고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을 통해 지역민과 함께하는 지리산순한한우가 되겠다”고 전했다.
담양군복지재단 이정옥 이사장은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NH순한한우조합공동사업법인의 따뜻한 마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보내주신 후원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축산신문, CHUKSANNEWS

■광주=윤양한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