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낙농가 체육대회 종합우승 ‘모가면’

2024.06.19 09:45:04

서울우유 이천축산계, 제18회 대회 개최

[축산신문 조용환 기자] 서울우유 이천축산계가 지난 14일 개최한 ‘제18회 이천시 한가족체육대회’에서 종합우승은 모가면이 차지했다.

서울우유 이천축산계(계장 강보형)는 지난 14일 모가생활체육공원에서 관계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족구와 피구, 축구승부차기(여성) 등 경기를 진행했다.

강보형 축산계장은 대회사에서 “우리는 지역사회의 번영과 낙농업 발전에 기여해 왔으며 계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로 조합의 매출 증가와 ‘A2우유’를 성공적으로 출시했다. 이러한 업적은 계원들의 노력과 헌신 덕분이며 오늘은 체육대회를 통해 건강한 몸과 마음을 다지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김경희 이천시장은 “낙농업은 단순히 먹거리를 제공하는 것 이상의 중요한 의미를 가지는데 여러분들은 고품질의 유제품을 생산하여 이천시와 전국소비자들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으며, 나아가 우리 경제의 중요한 축을 담당한다. 이천시는 앞으로도 이천축산계의 발전과 도약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문진섭 서울우유 조합장은 “국내 낙농산업은 코로나로 인한 사회적, 경제적 위축으로 사료비 폭등과 럼피스킨 질병까지 발생해 낙농가들의 고충이 크다. 조합은 이러한 어려움을 이겨내고 앞으로도 조합원과 낙농 발전을 위해 나아갈 것이다. 이천시는 조합원수와 사육두수, 원유생산량 등이 가장 많아 한국 낙농의 메카로 자리매김했다”고 했다.
이날 체육대회에 앞서 축산계 발전에 공헌한 회원 15명에 대한 감사패와 공로패가 수여됐다.

 

축산신문, CHUKSANNEWS

조용환 eowkdqnflqk0305@naver.com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