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중앙회 ‘범농협 사회공헌상’ 수상

2024.06.19 11:28:47

예천축산농협 김민식 조합장

[축산신문 심근수 기자]

 

경북 예천축산농협 김민식 조합장<사진>이 농협중앙회에서 실시하는 범농협 사회공헌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범농협 사회공헌상은 분기별 농·축협 가운데 우수 농·축협을 선정해 사기진작과 우수사례 발굴 및 홍보를 통한 범농협 사회공헌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한 상이다.
김민식 조합장은 ‘함께하는 예천축산농협’을 슬로건으로 지역축산물의 소비촉진을 통한 축산농가들의 활력 증진과 청·장년 조합원들 간의 소통을 부여하며 특히, 농촌 고령화 시대에 청년 조합원을 선별해 안정적 축산업 정착을 위한 교육과 견학 프로그램을 병행하는 등 미래지향적인 협동조합상을 그려나가고 있다.
김 조합장은 축산농가의 경영 부담 경감과 실익증진을 위해 출하장려금을 지원하는 한편, 고향사랑 기부제 활성화를 위한 참여로 예천군과 영주시에 지역 농축산물이 답례품으로 제공, 지역경제 활성화에 큰 도움을 주고 있다.
김민식 조합장은 “이런 큰 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예천축산농협 임직원들은 앞으로도 축산농가의 실익증진과 더불어 상생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 조합장은 지난 2021년부터 2023년 전국 농축협 종합업적평가 3년 연속 우수상을 수상했으며, 2023년에는 상호금융대상평가 우수상 수상에 이어 ‘함께하는 조합장상’을 수상한바 있다. 

축산신문, CHUKSANNEWS

■예천=심근수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