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제일사료, 글로벌 펫푸드 선두 도전

  • 등록 2024.10.24 10:45:17
크게보기

‘제일펫푸드’ 브랜드로 반려동물 건강 책임

 

권천년 대표 “글로벌 수준 이상의 품질 혁신 이룰 것”

 

천하제일사료(대표이사 권천년)가 글로벌 펫푸드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천하제일사료는 펫 사업 부문인 C.A. Solution의 비전 선포식<사진>을 지난 21일 대전에 위치한 본사 지하 1층 대강당에서 개최하고, 펫푸드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C.A. Solution은 ‘제일펫푸드’의 대표 브랜드로 소비자들과 활발한 소통을 함께하며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맞춤형 솔루션이다.
제일펫푸드는 제일사료 창립 이후 국내 펫푸드 산업을 이끌며, 반려동물의 행복과 건강을 위해 하림중앙연구소의 과학적인 서비스를 바탕으로 혁신적인 기술 개발 및 투자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비전 선포식을 통해 제일펫푸드는 조직원들과 더욱 단단한 결속력을 다지며, 지속적인 성장을 기반으로 글로벌 기업을 향한 힘찬 도약의 의지를 다짐했다. 
권천년 대표는 “제일펫푸드 임직원의 노력과 헌신이 있었기에 지난 60여 년간 최상의 품질을 변함없이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었다”며, “대한민국 대표 펫푸드, 제일펫푸드가 또 한 번의 품질 혁신을 통해 글로벌 그 이상의 수준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축산신문, CHUKSANNEWS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