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총회> 구미칠곡축협

  • 등록 2025.02.27 10:14:12
크게보기

조합원 실익 증진 위한 전방위 지원활동 펼쳐

[축산신문 심근수 기자]

경북 구미칠곡축협(조합장 장영익·사진)은 지난 13일 조합 대회의실에서 유관기관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지난해 사업보고와 함께 이익잉여금 처분안을 원안 의결했다.
장영익 조합장은 “지난해에는 고금리 장기화와 부동산·건설업 침체, 경기 위축, 금융당국의 규제 강화로 인해 연체 비율 감축에 중점을 두고 업무를 추진했지만 쉽지 않았고, 이에 따라 결손금이 발생했다”며 “이를 발판 삼아 업무 개선과 조합 경영 정상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구미칠곡축협은 지난해 각종 사업에서 어려움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조합원 실익 증대와 축산농가가 필요로 하는 생산적인 지도사업을 실현하기 위해 총 20억7천200만원의 예산을 집행했다. 또한 축산 컨설팅 확대, 영농자재 무상 지원, 선제적 방역활동 강화, 조합원 복지 향상을 위한 교육지원 사업 등을 적극 추진하며 조합원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이날 비상임이사 선출에서는 김동열, 김정숙, 김태주, 여기문, 이영식, 장재원, 조학연, 최경락, 황교영 씨가 무투표로 당선됐다.

축산신문, CHUKSANNEWS

■구미=심근수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