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업 육성통해 지역발전 주도”

  • 등록 2007.04.04 11:36:54
크게보기

괴산축산단체협의회, 한마음 체육대회서 다짐

[축산신문 ■괴산=최종인 기자]
 
【충북】 괴산축산단체협의회(회장 조중호·한우협회 괴산지부장)는 지난달 30일 괴산군 문화 체육센터에서 축종별 한마음 체육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김진식 충북도 농정본부장, 김태호 괴산군 부군수, 김인환 괴산군의회 의장, 김한동 도의원, 정헌 괴산증평축협 조합장 농업단체장, 양축가 등 2백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조중호 회장은 “괴산군 농업생산액 중 35% 이상을 축산업이 차지하고 있다”며 “축산업 발전을 이뤄내 지역사회 발전을 주도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진식 농정본부장은 축사를 통해 “오늘날 축산업은 중소기업 규모로 성장하고 있는 산업”이라며 “축산인들이 지혜를 모아 개방의 위기를 극복하자”고 말했다. 김 본부장은 “충북도는 무항생제 친환경축산의 전초기지로 정착할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정헌 조합장은 “지금 가장 중요한 것은 방역”이라고 강조하고 “축협이 열정을 가지고 추진하고 있는 축종별 명품 브랜드 성공을 위해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정 조합장은 “올해에는 조합원이 생산한 축산물을 판매하는 유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괴산=최종인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