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동조합 중심 안전축산물 생산 앞장

  • 등록 2007.06.20 10:57:37
크게보기

가평축협 전이용대회서 친환경 실천 결의

[축산신문 ■가평=김길호 기자]
 
【경기】 가평축협(조합장 나종국)은 지난 16일 상천실내체육관에서 조합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조합창립 기념식 및 조합사업 전이용대회<사진>를 가졌다.
이날 가평축협 조합원들은 사업 전이용을 통해 조합을 발전시켜 나가자고 결의했다. 이날 대회에는 이진용 가평군수와 경기지역 축협 조합장, 임직원 등이 참석했다.
이날 나종국 조합장은 “한미FTA 협상 타결은 우리 축산업이 사형선고를 받은 것과 다를 바 없다”며 “하지만 우리 민족은 항상 어려움에 처할 때 더욱 빛을 발휘하듯 축협을 중심으로 모든 축산인들이 똘똘 뭉쳐 조합사업을 전이용하면 반드시 어려움을 헤쳐 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대회에서는 전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만족(CS)교육이 실시됐다. 조합원들은 또 협동조합 운동을 통해 고품질 안전축산물 생산과 안전성 확보에 노력하고 친환경축산에 최선을 다하자는 결의문을 채택했다. 가평축협은 이날 조합사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우수조합원과 직원, 유관기관 공무원 등에게 공로패와 표창장을 수여했다.
한편 2부 행사에서는 방송인 김보화씨를 강사로 초청, ‘직장인의 프로의식’과 ‘웃는 인생 성공비결’에 대한 강의를 들었다.
■가평=김길호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