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질 브랜드육 생산 유통역량 강화

  • 등록 2008.09.10 11:30:25
크게보기

양주축협 조합원, 전이용대회서 다짐

[축산신문 ■양주=김길호 기자]
 
- 양주축협은 지난 4일 양주문화예술회관에서 1천여명의 조합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전이용대회를 개최했다.
【경기】 양주축협(조합장 윤기섭)은 지난 4일 양주문화예술회관에서 2008년 조합사업 전이용 한마음 큰잔치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박치봉 농협중앙회 상무, 오세창 동두천시장, 원대식 양주시의회 의장, 관내 농·축협 조합장 등과 임직원, 조합원 등 1천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윤기섭 조합장은 “우리 축산업은 많은 변화와 위기에 직면하고 있다”며 “근본적인 해결책이 마련되지 않으면 축산업의 성장과 발전은 기대할 수 없다”고 말했다. 윤 조합장은 “생존을 위해 절실한 생산비 절감과 유통문제를 해결하고 국민 먹거리를 책임지는 사명감 있는 산업을 만들어 가자”고 당부했다.
윤 조합장은 이어 “브랜드사업 활성화와 축분유통센터 건립으로 조합원들의 실질소득 증대에 기여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자세로 조합을 중심으로 모두가 한마음이 되어 전이용 운동을 실천해 축산진흥의 꿈을 달성하고 나아가 지역사회의 발전에도 공헌하는 협동조합의 목표를 이뤄내자”고 강조했다.
이날 조합원들은 축산위기 극복과 공동이익 추구를 위해 조합 사업 전이용에 앞장서고, 새로운 축산 정보를 상호교류하며 개방화시대에 능동적으로 대처해 농촌경제 발전에 총력을 다하기로 결의했다.
조합원들은 결의문에서 고품질 안전 축산물 브랜드 육성과 유통역량 강화에 앞장서고 악성가축전염병 예방과 사업 전이용에 적극 나서기로 다짐했다.
조합원들은 1부 행사에 이어 한마음 큰잔치에서 지역별로 청룡팀과 백호팀으로 나누어 슬로건 탑 쌓기, 파도타기, 이인삼각, 줄다리기, 노래자랑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화합을 다졌다.
■양주=김길호 kh-kim@chuksannews.co.kr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