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바우 대표이사에 안종화 조합장 선출

  • 등록 2010.03.17 09:56:50
크게보기

[축산신문 ■예산=황인성 기자]
 
【충남】 (주)토바우 제2대 대표이사에 안종화 공주연기축협 조합장<사진>이 선출되었다.
(주)토바우는 지난 8일 충남 예산 토바우공장 회의실에서 참여조합장이 참석한 가운데 제4차 이사회를 개최하고 박연교 전대표이사의 임기가 이달 10일로 만료됨에따라 단일후보로 추천된 안종화조합장을 신임대표이사로 추대했다.
안종화 대표이사는 수락인사에서 “(주)토바우 공장을 탄생시키는데 큰기여를 하고 안정적인 발전의 기반까지 이룩한 전임 박연교 대표이사의 업적을 높게 평가한다”며 “전임 대표이사가 이룩한 기반을 바탕으로 전국 최고의 토바우한우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에앞서 행정기관과 긴밀한 관계를 통해 토바우사료공장을 예산에 유치하는데 기여한 박연교 전대표이사는 퇴임인사에서 “비록 몸은 토바우 대표이사에서 떠나지만 마음만은 항상 토바우와 함께하며 더욱 발전하기를 기원하겠다”고 밝혔다. 대표이사 선출에 앞서 토바우 운영협의회장과 대표이사를 지금처럼 이원화체제로 계속 가야하는지 생각해볼 필요가 있다는 일부 조합장의 지적이 있었으나 이원화가 필요하다는 다수의견에 따라 지금처럼 운영협의회장과 대표이사를 별도로 운영하기로 의견을 모았다. 안종화 대표이사는 공주연기축협 2선조합장으로 토바우한우에 각별한 관심을 갖고 참여하고 있다.
■예산=황인성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