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심에 꿈과 희망을”…어린이 그림대회 열어

  • 등록 2011.05.23 10:10:01
크게보기

[축산신문 ■거제=권재만 기자]
 
- 제3회 거제축협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에 참가한 어린이들이 한우를 주제로 그림 그리기에 집중하고 있다.

거제축협, 지역사회 환원차원

거제축협(조합장 김수용)은 지난 14일 옥포 중앙공원에서 제3회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를 개최했다. 한우를 주제로 열린 이번 그림그리기 대회에는 유치원생과 초등학교 저학년생들이 가족단위로 참여해 따뜻한 햇살 아래 저마다의 솜씨를 뽐내며 한우에 대한 새로운 관심을 갖고 가족애를 돈독히 했다.
이날 김수용 조합장은 대회사를 통해 “거제축협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앞장서며, 자라나는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이 될 수 있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해 지역시민들에게 받은 사랑을 더욱 크게 돌려 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페이스페인팅, 솜사탕 만들기, 동물인형, 키다리아저씨, 가족사진 무료촬영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마련됐다. 2부에는 전문MC의 진행으로 참가자들과 거제축협 임직원들이 어우러진 레크리에이션도 진행됐다.

■거제=권재만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