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과 함께하는 거제축협’…어린이 그림그리기대회 성료

2013.05.08 10:49:28

[축산신문 거제=권재만 기자]


거제축협(조합장 김수용)은 지난 4일 고현동에 위치한 독봉산 웰빙공원에서 어린이와 부모 등 3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따사로운 5월의 하늘아래에서 제5회 거제축협 어린이그림그리기 대회를 성대히 개최했다. ‘아름다운 거제도! 시민과 함께하는 거제축협’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는 어린이 날을 맞이해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가족모두가 한자리에서 웃음꽃을 피울 수 있는 대규모 문화축제의 장으로 그림그리기 대회 이외에도 마술사의 공연과 에어키즈랜드, 페이스페인팅, 가족사진 무료촬영, 레크레이션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로 가족과 함께하는 소중한 추억을 선사했다. 참가자격인 유치원생과 미취학아동, 초등학생을 모두 포함한 영광의 최우수상 1인에게는 교육장 표창과 송아지 1마리가 부상으로 주어졌다. 이날 김수용 조합장은 “따사로운 봄 햇살 아래 온가족이 서로의 사랑을 마음껏 느끼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하며 “거제축협은 지역민의 사랑으로 성장해온 만큼 그 사랑을 돌려드리고 사랑을 베풀 수 있는 기관으로 그 역할을 다해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거제=권재만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