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가입운동 적극 전개키로

  • 등록 2015.06.19 10:35:56
크게보기

한우협 대전세종충남도지회 시·군지부장 회의

[축산신문 ■보령=황인성 기자]

 

전국한우협회 대전세종충남도지회(회장 최명식)는 지난 10일 보령축협에서 김홍길 중앙회장과 이근수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위원장 및 시군지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시·군지부장 회의 및 한우자조금대의원회<사진>를 열고 당면한 현안에 대해 협의했다.
김홍길 회장은 축사를 통해 “모처럼 안정화를 찾은 한우가격이 더 악화되지 않아야 한다”며 “생산비 절감과 유통망확대 등을 통해 한우가격의 안정화를 지속적으로 도모해나가자”고 강조했다.
이날 회의에서 최명식 지회장은 한우협회가 전개하는 ‘회원 가입률 25% 추진’ 운동에 대전세종충남도지회가 적극 동참해서 한우인의 결집을 이끌고 협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자고 강조했다.
한편, 한우협회 신임 전무로 취임한 황엽 전무는 한우산업의 미래와 한우협회의 역할이라는 발표를 통해 “한우산업의 안정화를 위해서는 적정두수의 유지가 관건”이라며 “지부별로 장기적인 회원가입 목표를 설정하고 회원가입 운동을 적극적으로 전개 하겠다”고 밝혔다.

■보령=황인성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