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합 발전 위한 현장 의견 수렴

  • 등록 2015.12.11 09:37:04
크게보기

남양주축협, 조합원 순회 간담회 개최

[축산신문 ■남양주=김길호 기자]

 

남양주축협이 조합원들과의 간담회를 통해 전국 최고의 조합으로 거듭난다는 목표를 세우고 조합원 의견수렴에 들어갔다.
남양주축협(조합장 이덕우)은 지난달 30일 서울 중랑, 구리지역을 시작으로 이달 8일까지 각 읍면별로 순회하며 조합원 간담회<사진>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오전과 오후로 나눠 매일 2차례에 걸쳐 진행됐다.
남양주축협은 지역별 순회 간담회에서 올해 사업현황과 2016년도 조합사업 추진 방향 등을 조합원들에게 자세하게 소개하고, 지도사업 및 경제사업 등 사업부문별 조합원들의 현장 의견을 수렴한다. 특히 간담회에 건의사항은 조합경영에 즉시 반영해 조합원과 함께하는 상생경영을 펼쳐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번 간담회는 서울 중랑·구리시 조합원을 시작으로 오는 8일 와부읍 지역 조합원 등 조합원 1266명 중 800여명이 간담회에 참석했다.
지난 2일 오전 남양주축협 ‘한우명가’에서 열린 화도·미금지역 조합원 간담회에서 이덕우 조합장은 인사말을 통해 “전이용대회 많은 성원 힘입어 올해 목표대비 무난히 달성할 것으로 보인다”며 “내년부터 새롭게 조합원 건강검진 사업을 실시해 1천200여명의 조합원들이 2년에 한번 수혜를 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한우 개량사업을 통해 우수형질의 송아지 생산해 고급육을 통한 소득 창출을 도모해 나가야 할 것”이라며 “내년에는 한우 공동사육장사업을 추진해 안정적인 경영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남양주=김길호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