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관점에서 우리원은 최근 축산인 고객이 신뢰하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통로(언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 예로‘축산분야별(소·돼지·닭 등) 협의체’를 구성하여 현장의 목소리를 귀담아 듣고 있다. 또한, 우리원이 제공하는 다양하고 광범위한 모든 서비스에 ‘고객 우선주위’를 반영해 나갈 것이다. 축산인 고객 여러분에게 조그만 민원사항이나 불편한 사항이 있으면 언제라도 우리 민원 원스톱센터(031-467-1714)로 연락주기 바란다. 우리원은 고객의 입을 통해 ‘과거의 검역원이 아니다’라는 말을 들을 때까지 내부개혁과 친절도 향상을 위해 매진해 나갈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