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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유 2Kg 증산·비육 1등급 10% 향상을

“고생산성·고급육만이 살길” CJ 사료BU 축우캠페인 돌입

[축산신문 축산뉴스 기자]
 
낙농전용 ‘뉴아미노텍’‘BCS TOP’
비육전용 ‘마블마스타’ 신제품 소개


‘우유 2kg 증산, 비육 1등급 출현율 10% 개선’을 위한 CJ제일제당 사료BU의 행진이 시작됐다.
CJ제일제당 사료BU(BU장 박호인 부사장)는 지난달 27일 서울시 필동에 위치한 CJ인재원에서 CJ Feed 영업조직을 대상으로 ‘2009년 Milk 2 Marble 10’ 축우캠페인 회의를 시작으로 낙농 육우산업 발전을 위한 힘찬 발걸음을 내딛었다.
이번 캠페인은 최근 지난해부터 이어온 글로벌 경제위기 및 고생산비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낙농·비육농가의 생산성 향상을 목적으로 낙농신제품 ‘뉴아미노텍’시리즈 및 BCS 전용사료인 ‘BCS TOP’과 비육신제품 ‘마블마스타’시리즈 설명회 그리고 농가의 수익을 위한 현장 활동 Activity를 소개하는 내용으로 진행됐다.
캠페인 이름에서 보듯이 우유 2kg 증산을 통한 낙농농가의 경영개선, 비육 1등급 출현율 10% 개선을 통한 비육농가의 경영개선으로 국내 낙농·비육농가의 국제경쟁력을 확보하겠다는 것이 CJ Feed측의 의지이다.
 
- CJ제일제당 사료BU는 축우 캠페인을 시작으로 낙농육우산업 발전을 위해 힘찬 발걸음을 내딛었다.
김무진 축우PM은 낙농의 경우 지난해 어려운 사업 환경으로 특히 고생산비의 부담 그리고 TMR로 급여 전환 등으로 인해 젖소의 급여량 부족현상이 있었으며, 그에 따른 문제점이 현재 여러 현상에서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런 문제들은 당장은 유량의 감소나 체중의 손실로 나타나지만 지속되었을 경우 대사성질병 다발, 그리고 향후 번식의 문제까지 야기시켜 결국은 목장의 낙농사업의 지속에 영향을 줄 수 있는 골칫거리로 발전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에 따라 이번에 CJ Feed가 새로 개발 출시한 ‘뉴아미노텍’과 ‘BCS TOP’도 이러한 문제점의 해결에 초점을 맞춘 것임을 강조했다.
김 PM은 비육의 경우 국내 비육농가가 쇠고기 수입뿐 만 아니라 고생산비로의 부담에 대응할 수 있는 방법은 고급육이라는 것은 다시 한 번 각인하고, 출하 전 고급육을 만들기 위한 마무리사료인 ‘마블마스타’에 CJ Feed비육의 기술과 노하우를 담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CJ Feed는 올해부터 낙농 및 비육농가에게 더욱 전문성 있는 컨설팅과 차별화된 솔루션으로 고객의 수익을 위해 축우전문 영업조직을 운영함과 동시에 이번 ‘2009년 Milk 2 Marble 10’ 캠페인으로 고객농장의 생산성 향상을 통해 명실 공히 “대한민국 최고의 축우 브랜드"가 되겠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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