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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마케팅

CJ피드앤케어, “제품력의 원천은 기술력”

아시아 7개국서 27개 사료공장 운영
글로벌 사료 브랜드 ‘리치메이드’ 성과 ‘굿’

[축산신문]

 

CJ피드앤케어(대표이사 김대현)가 글로벌 종합 사료축산기업으로 성장을 거듭하자 이런 원동력이 어디서부터 비롯되는 것인지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CJ피드앤케어는 한국, 동남 아시아 시장을 중심으로 가축 성장 및 번식에 최적화된 고품질 사료 제품을 개발, 공급하고, 또한 생산성 기반의 양돈·양계 축산 계열화 및 후방 밸류 체인의 지속적 확대를 통해 글로벌 종합 사료축산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CJ피드앤케어는 1973년 사료 제품을 처음 생산한 이후 아시아 시장을 중심으로 사료에서 축산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며 아시아 축산 리딩 기업으로 성장했다. 이런 성장의 중심에는 차원이 다른 기술력과 혁신기술의 기반이 튼튼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CJ피드앤케어의 주요 사업은 사료, 축산, 신선육 분야로 이중 사료사업은, 1973년 부산공장에서 첫 사료제품을 출시한 이래, 기술· 품질 기반의 사료를 바탕으로 국내외 축산업 발전을 선도하고 있으며, 1996년 인도네시아 진출 이후 현재 아시아 7개국에서 27개의 사료공장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 2022년 글로벌 사료사업브랜드 ‘리치메이드’를 론칭했으며, R&D 인프라를 통한 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브랜드 비전 달성을 위해 매진하고 있다.
축산사업은, 우수한 종축의 보급과 사양관리, 유통에 이르는 계열화를 통해 고품질 건강한 축산물을 생산하고 있으며, 아시아를 중심으로 축산계열화 사업 확장을 통해 사업진출국의 식품기반 안정화에도 큰 기여를 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신선육사업은, 철저한 질병·위생·품질 관리 속에서 사육 및 가공된 안전하고 맛있는 축산물을 집안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지난 2020년 신선육 브랜드 ‘미트마스터’를 출시했다.
CJ피드앤케어 관계자는 “이 모든 사업은 인류와 동물, 환경이 상생하는 원-헬스를 통해 삶의 가치를 높이면서 글로벌 고객과 시장의 독보적인 신뢰를 받는 친환경적이면서 건강한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함”이라고 설명하고 있다.

 

축산신문, CHUKSAN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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