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라이프·서부사료(대표이사 정세진)가 이런 캐치프레이로 작년에 이어 올해도 계란소비촉진 캠페인을 가졌다. 트루라이프·서부사료는 지난 10일 강화도 마니산 추계산행에서 ‘사랑의 계란 나눠주기’ 캠페인을 전개, 계란소비와 함께 계란의 우수성을 널리 알렸다. 계란홍보도우미로 나선 웰빙파트너는 마니산을 방문한 등산객들을 위해 구운 계란을 무료로 나눠주는 등 계란의 우수성을 홍보했다. 한편 트루라이프·서부사료는 계란소비촉진 캠페인에 이어 임직원들의 심신단련과 상호간의 친목 조성을 위해 임직원, 웰빙파트너 및 운송기사 1백30여명과 함께 마니산 정상을 등반했다. 이번 산행에는 마니산 정상에서 한해를 보내면서 고마웠던 지인들에게 문자를 보내는 ‘사랑의 문자 보내기’와 참성단에 비치되어 있는 보드판에 하고 싶은 말을 적는 ‘한해를 보내며’ 등의 다양한 행사가 진행됐다. 정세진 대표이사는 “이번 산행은 계란소비촉진 캠페인 등이 어우러진 뜻 깊은 자리였다”면서 “향후 소비촉진 캠페인 등을 통한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