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계자조금관리위원회(회장 이준동)는 지난 9일 서울 양계협회 회의실에서 2010년 육계자조금 TV·라디오 광고 대행사 선정을 위한 평가회를 개최했다. 나스미디어는 평가회에서 고단백·저칼로리 식품인 닭고기 가치를 재조명하고, 국산 닭고기 이미지를 구축해 수입산과 차별성에 대한 컨셉으로 나간다는 계획을 밝혀 높은 평가를 받았다. 육계자조금관리위원회는 나스미디어와 향후 일정을 협의한 후 광고를 실시할 예정이다. |
육계자조금관리위원회(회장 이준동)는 지난 9일 서울 양계협회 회의실에서 2010년 육계자조금 TV·라디오 광고 대행사 선정을 위한 평가회를 개최했다. 나스미디어는 평가회에서 고단백·저칼로리 식품인 닭고기 가치를 재조명하고, 국산 닭고기 이미지를 구축해 수입산과 차별성에 대한 컨셉으로 나간다는 계획을 밝혀 높은 평가를 받았다. 육계자조금관리위원회는 나스미디어와 향후 일정을 협의한 후 광고를 실시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