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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농

우유자조금, GS리테일과 국산 유제품 소비촉진 프로모션

지난해 K-MILK 제품 신장율 7% 달성 힘입어

[축산신문 민병진 기자]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승호)GS리테일이 국산우유 및 유제품 소비촉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와 GS리테일은 지난 26일부터 98일 총 14일간, GS더프레시 퀵커머스 서비스 우동마트(우리동네마트)’GS프레시몰에서 국산우유 및 유제품을 최대 46% 할인된 가격으로 집에서 누구나 손쉽게 구매 가능한 소비촉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낙농가를 돕기 위해 2021년도 우유자조금 관리위원회와 GS리테일이 맺은 상생협약의 일환이다.

지난해 양사가 진행한 국산우유 및 유제품 공동할인캠페인은 총 16만명이 참여했으며, 특히 GS슈퍼마켓의 K-MILK 제품 신장률 7%나 오르며 큰 주목을 받아온 만큼 이번 행사 또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우유자조금은 GS더프레시를 시작을 계기로 GS편의점, 대형유통사와 함께 다양한 국산우유 및 유제품 소비촉진 공동프로모션을 진행해 나아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우유자조금 관계자는 국내 유제품 시장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기에 GS리테일과의 소비촉진 프로모션을 계기로 낙농가에게 큰 힘이 되었으면 좋겠으며, 앞으로도 국산우유 및 유제품 소비가 확대될 수 있도록 많은 이벤트를 기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축산신문, CHUKSAN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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