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신문]
CJ피드앤케어(대표 김대현)가 상반기를 돌아보고 하반기 전략을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하며 더 강한 각오를 다졌다.
CJ피드앤케어는 최근 을지트윈타워 본사에서 영업지구부장들을 대상으로 통합교육<사진>을 실시하며 영업조직의 역량 강화에 적극 나선 것.
이는 지난 3월부터 5월까지 3개월간 진행했던 양돈·축우캠페인 결과에 대한 리뷰와 시상을 하는 한편, 하반기 전략과 하절기 프로모션 및 제품에 대해 소개하고 교육하는 시간을 가졌다.
강민수 한국사업담당은 “어려운 대외 환경속에서도 우리 영업지구부장들이 열심히 활동해준 덕분에 캠페인의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고 격려한 뒤, “뜨거운 여름 날씨속에 활동하기 힘들겠지만, 우리 지구부장들이 힘을 내서 하절기 프로모션과 신제품들을 고객들에게 잘 설명하고, 농가 수익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해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양돈
베러잇, 고온 스트레스 해소…영양소 보강
베이비밀크, 모유 대체 고품질 대용유
양돈파트는 하반기 전략과 발표와 더불어 양돈현장에서 실질적으로 필요한 내용을 공유하는 자리를 통해 고객들의 생산성 향상과 수익제고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정보들로 하반기를 준비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오한진 양돈R&D는 “하절기 고온 스트레스와 질병 상황 속에 부족해지는 영양소를 보강해주고, 섭취량을 높여주는 스페셜팩 ‘베러잇(Better Eat)’과 포유 모돈의 섭취량 저하로 부족해진 모유를 대체해 줄 고품질 대용유 ‘베이비밀크’를 출시했다”며, “‘베러잇’은 돼지가 가장 선호하는 고품질 어분을 베이스로 스트레스 특화 첨가제와 흡수율이 높은 비타민으로 구성된 제품으로, 열스트레스에 취약한 모돈과 육성돈의 회복을 도와 농가 생산성을 높여 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베이비밀크’ 제품은 높은 기호성과 희석률에 기반해 여름철 포유 모돈의 모유생산에 부담을 덜어주고, 안정적인 번식성적을 위한 실질적인 대안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축우
솔루션팩, 열스트레스 완화 효과 긍정 평가
수퍼올인원믹스, 번식률 저하· 면역력 약화 대응
축우파트는 캠페인 결과에 대한 시상에 이어 하절기 ‘썸머펙’과 ‘TMR베이스’ 제품을 소개하는 시간을 갖는 등 영업지구부장들이 현장에서 필요한 부분에 대한 전문지식을 전달하고 궁금해하는 부분에 대해 답하는 시간도 가졌다.
축우R&D 최장근 박사는 “지속적인 고온 노출에 따른 가축의 열스트레스 대응을 위해 기능성 사료첨가제 ‘솔루션팩’을 개발했다”며 “현장에서 우수한 스트레스 완화 효과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고 알렸다.
최 박사는 “백신 접종에 따른 생리적 스트레스, 환경 요인(고온·환기), 영양 불균형, 번식률 저하 및 면역력 약화 등 다양한 문제에 대응하기 위해 ‘수퍼올인원믹스’ 제품을 출시했다”면서 “이 제품은 탑드레싱 형태로 급여되며 특히, 머리카락의 1/2000 크기로 초미세화된 나노비타민을 중심으로 설계되어 일반 비타민 대비 높은 생체이용률을 통해 세포재생 및 번식기능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고 강조했다.
최 박사는 또 “번식력 향상에 시너지 효과를 주기 위해 기능성 지방산인 리놀레산(Linoleic acid)의 함량을 강화했으며, 항산화 및 항염 작용을 갖는 천연 생리활성 물질을 적용하여 간세포의 재생을 도모했다”며 “이를 통해 목장에 번식 및 생산성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이날은 QC팀 하인수 씨의 클레임 접수 및 대응절차에 대한 교육과 사료 생산공정 설명 및 정상품 기준에 대한 교육도 있었다.
CJ피드앤케어는 올 한해 세일즈 스쿨을 통해 전문성과 현장 적응력을 갖춘 인재 양성에 힘쓰며, 영업지구부장들의 교육역량을 강화해 고객들에게 보다 큰 혜택과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축산신문, CHUKSA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