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이근도 지역본부 축산경제팀장은 “조합 개별 브랜드간의 경합을 방지하고 거래교섭력의 한계를 극복을 위해 공동브랜드 사업은 꼭 필요하다”며 “보다 준비된 브랜드의 탄생을 위해 다 같이 힘을 모으자”고 말했다. 경남지역 축협은 지난해 10월 공동브랜드 구축을 결정하고 경남한우 공동브랜드 추진 계획수립단을 구성, 다섯 차례에 걸쳐 실무협의를 진행해왔으며 이날 공동브랜드 개발을 위한 세부적인 방향을 제시하는 시간을 가졌다. |
이날 이근도 지역본부 축산경제팀장은 “조합 개별 브랜드간의 경합을 방지하고 거래교섭력의 한계를 극복을 위해 공동브랜드 사업은 꼭 필요하다”며 “보다 준비된 브랜드의 탄생을 위해 다 같이 힘을 모으자”고 말했다. 경남지역 축협은 지난해 10월 공동브랜드 구축을 결정하고 경남한우 공동브랜드 추진 계획수립단을 구성, 다섯 차례에 걸쳐 실무협의를 진행해왔으며 이날 공동브랜드 개발을 위한 세부적인 방향을 제시하는 시간을 가졌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