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일 서울우유조합에 의하면 국민가수 이문세씨(52세)를 서울우유의 광고 모델로 기용해 이달부터 공중파와 CATV를 통해 본격적으로 새로운 TV광고<사진>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특히 서울우유는 이번 신규 광고에서 이문세씨의 차분하고 안정적인 내레이션을 통해 우유의 생명인 ‘신선함’을 지키기 위한 서울우유만의 3가지 비결을 차례로 공개했다. 첫 번째 비결은 목장의 건강한 젖소로부터 갓 짜낸 최고등급의 ‘1등급A원유’로 신선함을 소개했다. 두 번째 조건으로는 목장에서 고객에게 우유가 전달될 때까지 모든 과정을 냉장 상태로 유지하는 ‘콜드체인시스템’과 우유의 신선도를 판단토록 한 ‘제조일자 표기’가 또 다른 신선함의 비결로 꼽았다. 세 번째는 2009년부터 유업계 최초로 유통기한과 함께 병행 표기하기 시작한 ‘제조일자’로 고객이 우유의 신선함을 직접 확인하여 선택토록 도운 점이다. 이와 관련, 서울우유 한 관계자는 “우유의 신선함을 지키기 위한 서울우유의 끝없는 노력과 도전들을 이번 광고를 통해 고객들에게 차분하고 설득력 있게 전달하고자 했다”며 “이번 광고 컨셉과 국민가수이자 별밤지기로 친근한 이문세씨의 신뢰감 있는 목소리와 표정이 잘 부합됐다”며 모델 선정의 배경을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