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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품질 맞춤형 서비스 제공”

기준원, ‘고객만족센터’ 새단장

[축산신문 김영란 기자]


축산물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원(원장 조규담, 이하 기준원)이 고객만족센터를 새롭게 단장했다.기준원은 지난 4일 기존 기술상담센터의 환경 개선을 통해 새롭게 단장된 ‘고객만족센터’ 개소식을 갖고, 본격 업무에 돌입했다.

기준원의 핵심가치인 ‘고객만족’을 실현하는 ‘고객만족센터’에서는 고품질의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에게는 무한 만족을 제공하고, 가족친화적 분위기의 조성을 통한 편안한 휴식과 민원인의 편의 제고를 하게 된다.

또한 센터 내 홍보관 설치를 통해 축산물HACCP 홍보 및 내방 고객의 축산물HACCP 이해도 제고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조규담 원장은 “업무 추진에 있어 고객에게 헌신하고자 하는 봉사의 마음이 가장 큰 덕목”이라며, “새롭게 단장된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고객들에게 맞춤형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고, 언제나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는 공공기관이 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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