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치형 밀봉·소아과 전문의 꼼꼼한 영양설계…간편·안전 먹거리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국내외 여행을 준비하는 가정이 늘고 있는 가운데 면역력이 약한 유아에게 간편하고, 안전하게 먹일 수 있는 매일유업 ‘맘마밀 보글보글’<사진>이 소비자로부터 인기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매일유업(대표 이창근)에 의하면 ‘맘마밀 보글보글’은 파우치형으로 밀봉되어 있어 국내외 장기여행을 할 경우 간편하고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밝혔다.
특히 ‘맘마밀 보글보글’은 소아과 전문의의 꼼꼼한 영양설계로 철분과 칼슘·비타민·무기질 등이 풍부한 재료를 사용하여 영양소를 골고루 채워주었으며, 월령별 알러지 유발 원재료 가이드를 통해 메뉴를 선정함에 따라 안심하고 먹일 수가 있다.
또 올바른 식습관을 위해 소금·설탕 등을 첨가하지 않고 임금님표 이천 쌀과 100% 국내산 야채와 고기를 사용하여 맛과 영양을 모두 충족한 영양이유식이다.
이를 증명하듯 ‘맘마밀 보글보글’은 올해 들어 영유아 가정으로부터 호응도가 날로 높아져 지난 5월 매출액은 지난해 동월 대비 228%가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달부터 더욱 주문이 증가한 이 제품은 휴가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이 달부터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의 장단기 여름 필수품으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전망된다.
매일유업 한 관계자는 “집을 떠나 며칠씩 외부에서 생활하는 여행은 일상 탈출이 주는 짜릿한 즐거움이 있는 반면 환경이 갑작스럽게 바뀌면서 사고와 질병의 위험을 배제하지 않을 수 없다”고 말하고“특히 면역력이 약한 영유아는 세균과 날씨변화 등으로 인한 질병의 위험이 큰 만큼 식품만은 꼼꼼히 챙겨서 더욱 즐겁고 안전한 여름휴가를 보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이밖에 냉장이 요구되지만 매일유업 제품 가운데 ▲유기농 아기치즈 ▲유기농 어린이 치즈 ▲상하치즈 링스(스트링치즈) ▲떠먹는 요구르트 블루베리 ▲퓨어 콜라겐 과일 요구르트 시리즈 ▲썬업 과일야채 샐러드 주스 ▲피크닉 ▲플로리다 내추럴 자몽 ▲새벽목장 우유 등은 어린이로부터 인기가 많은 것으로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