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신문 이일호 기자]
설명절이 다가오고 있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기홍, 이하 한돈자조금)에는 올해도 어김없이 명절 맞이 ‘한돈 설 선물세트 기획전’ 에 착수했다.
내달 1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인 한돈몰(https://mall.han-don.com/)을 통해 진행될 이번 기획전에는 30개 한돈 브랜드사의 신선육 49종, 가공육 7종 등 총 56종의 선물세트가 준비됐다.
신선육 선물세트는 4만 원대의 실속형 세트부터 가장 인기가 많은 삼겹살, 목살로 구성된 5만 원대 선물세트, 그리고 등심덧살, 가브리살, 갈비살 등 특수부위로 구성된 10만 원대의 프리미엄 선물세트까지, 선택의 폭이 넓은 게 특징이다.
명절 선물에서 빼놓을 수 없는 프리미엄 수제 소시지와 햄 등 가공육 세트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한돈자조금은 행사기간 ▲설 선물세트 10~20% 할인 ▲대량 구매 주문 시 10~20% 추가 할인은 물론 선물세트 구매 고객 대상 댓글 리뷰 이벤트와 신규회원가입 할인 쿠폰 및 설 할인 쿠폰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설을 맞아 전국 대형마트 및 농협 하나로마트 등에서도 한돈 선물세트, 삼겹살, 목살 등이 할인 판매되고 있다.
한돈자조금 이기홍 위원장은 “새해 온 가족이 모여 즐기는 식사는 물론 선물로 전하기에도 부족함이 없도록 맛과 품질, 활용도까지 고루 고려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가족에게는 건강을, 이웃에게는 건강한 마음을 전하는 설 명절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축산신문, CHUKSANNEW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