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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축협, 팔공상강한우 명품 브랜드 발돋움

브랜드회원 대상 고급육 사양기술 교육 실시

[축산신문 대구=심근수 기자]


대구축산농협(조합장 우효열)은 지난 15일 대구시내 다래웨딩 연회장에서 팔공상강한우 브랜드 회원들을 대상으로 브랜드사업 추진계획과 경제적인 한우 고급육 사양 기술 교육<사진>을 실시했다.

우효열 조합장은 인사말에서 “팔공상강한우가 전국대표 한우브랜드로 자리 잡기 위해서는 그 만큼 차별화가 이뤄져야 한다. 그것이 곧 농가 수익 증대의 첩경이다. 이를 위해 조합은 물론 조합원들이 최선의 노력을 다해야할 것”이라고 말하고 “소비자들이 수입육보다는 우리 한우를 선호하는 그 날까지 대구축협이 앞장 설 것”임을 강조했다.

이어 이부충 팔공상강한우브핸드회 회장은 “한미FTA협상이후 예상했던대로 많은 어려움에 봉착해 있는 것이 현실이나 대구축협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팔공상강한우가 질과 양적으로 빠른 성장을 거듭하고 있어 고무적”이라며 조합임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했다.

이상기 상임이사는 “팔공상강한우가 전국 명품브랜드에 걸맞게 수도권 시장개척을 위해서도 임직원들이 불철주야 노력을 경주하고 있다”고 말하고 팔공상강한우 회원들의 작은 관심 하나가 브랜드 홍보의 큰 역할을 할 수 있는 만큼 생산에서 유통에까지 전 과정에 걸쳐 많은 관심을 가져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이 날 교육은 대구축협 유통경제본부 장자현팀장의 ‘팔공상강한우 브랜드사업 추진계획’에 대한 강의와 지도경제본부 송장성팀장의 “고급육과 경제적인 한우사양”에 대한 강의에 이어 농협경제연구소 황명철실장의 “한우산업 동향과 위기경영의 대응전략”이란 주제의 강의가 진행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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