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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우

‘강원한우’ 마케팅·홍보 효율방안 논의

평창서 조공법인 임직원 워크숍 개최

[축산신문 ■평창=홍석주 기자]

 

강원한우 조합공동사업법인(대표 김태성)은 지난 19일부터 20일까지 2일간 평창 알펜시아 회의실에서 강원한우 조공법인 임직원 워크숍<사진>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지난 7월 강원도 광역브랜드인 하이록과 한우령한우가‘강원한우’로 통합함으로써 다르게 운영되던 두 브랜드의 생산기반과 마케팅·홍보 사업을 보다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방향으로 통합해 추진하는 데에 초점을 맞춰 진행됐다.
워크숍에서는 내년도 중점추진사항인 가공장 운영을 기반으로 한 유통 활성화사업의 일환으로 서울·수도권과 대형마트 등의 신규거래처 발굴과 중·장기 유통체계 구축에 따른 사업 활성화 방안 등 심도 있는 회의가 진행됐다.
이날 김성태 대표는 “하이록과 한우령 브랜드의 기존사업을 원활하게 마무리하고 두 브랜드의 이점을 최대한 활용해 효율성을 우선으로 보다 효과적인 강원한우 브랜드사업이 추진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며 “지속적인 임직원 전략회의 및 워크숍을 실시해 직원들의 정보교류를 통한 업무역량을 강화해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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