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간담회에는 경기지역 농협 시군지부 금융지점장, 출장소장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윤종일 본부장은 이날 “고객만족 서비스 향상을 위해 역할과 책임을 다하고 직원간 가족적인 분위기 조성으로 신바람 나는 경기농협을 만들기 위해 간담회를 개최했다”며 “영업점별로 CS교육의 중요성을 깊이 인식하고 경쟁은행보다 더욱 친절한 직원이 되도록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경기농협은 올해 모두 8차례에 걸쳐 영업점별 서비스컨설팅을 실시할 계획이다. |
이날 간담회에는 경기지역 농협 시군지부 금융지점장, 출장소장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윤종일 본부장은 이날 “고객만족 서비스 향상을 위해 역할과 책임을 다하고 직원간 가족적인 분위기 조성으로 신바람 나는 경기농협을 만들기 위해 간담회를 개최했다”며 “영업점별로 CS교육의 중요성을 깊이 인식하고 경쟁은행보다 더욱 친절한 직원이 되도록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경기농협은 올해 모두 8차례에 걸쳐 영업점별 서비스컨설팅을 실시할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