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콜 서비스’로 양축가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주) 송강지엘씨(대표 원성오)가 더욱 강화된 고객만족 경영 실현에 나섰다. 최근 고객들의 애로 및 불편사항을 원성오 사장에게 직접 전달되도록 하는 직통 전화번호(031-776-2630)를 개설한 것. 원성오 대표는 “고객 양축가들의 요구를 100% 만족시키기 위해서는 제품 공급 주체들의 끊임없는 노력이 필요하다”며 “이번 대표 직통전화 개설은 ‘해피콜 서비스’에서 자칫 놓칠수 있는 고객의 목소리를 최소화 하게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해피콜’은 자사 생산제품 여부에 관계없이 고장접수후 3일이내 완벽한 수리는 물론 소비자 사후관리만족도까지 조사 상담하는 동종업계 최초의 서비스다. 한편 송강 지엘씨는 (주)농협 사료(횡성, 김제, 나주, 안동, 함안, 울산)에 동물용 초음파 진단기인 아킬라(육질)와 트링거 리니어(임신)를 대량으로 공급, 육질향상과 생산력 증대를 뒷받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