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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축산물 판매활성화 ‘하이파이브운동’ 전개

농·축산물 판매활성화 ‘하이파이브운동’ 전개

[축산신문 ■수원=김길호 기자]
【경기】 농협경기지역본부(본부장 김준호)가 농·축산물 유통사업 강화를 위해 5대 추진과제를 설정하고 이를 집중적으로 실행하여 성공시키는 ‘하이파이브 운동’을 전개한다.
경기농협은 올해 농·축산물 판매목표를 지난해 보다 1천600억원 늘린 2조6천500억원으로 설정하고 ‘하이파이브 운동’을 통해 목표를 달성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경기농협 한 관계자는 “하이파이브 운동을 적극 추진키 위해 축산물브랜드사업단을 비롯해 잎맞춤사업단, 햇사레사업단, 쌀판매사업단, 인삼연합사업단 등을 구성해 유통사업단장이 총괄하는 추진조직을 운영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하이파이브 운동’ 세부추진계획은 조합 연합사업을 확대해 명품브랜드를 집중 육성하고 산지와 소비지 유통사업 연계를 강화하며, 지자체와 협력을 통해 유통사업 역량을 높여 나간다는 내용이다. 특히 ‘한우람’, ‘돈모닝포크’ 등 축산물 브랜드는 경기도의 우수축산물 학교급식사업에 적극 참여토록해 판로를 더욱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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