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자조금이 한우고기 소비촉진을 위해 전통술 제조업체인 국순당과 손을 잡았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강성기)는 지난 4일 국순당(대표 배중호)과 ‘한우사랑 기업 조인식’을 가졌다.
이에 따라 한우자조금과 국순당은 한우와 전통주에 대한 소비촉진을 위해 ‘우리 한우·우리 술 사랑하기’ 공동캠페인을 벌여 나가기로 했다.
조인식은 서울 광화문 청계광장에서 가졌으며 조인식 이후 한우자조금과 국순당은 한우불고기 시식회와 백세주 시음회를 가졌다.
한우자조금은 한우고기 소비촉진을 위해 이번에 조인식을 가진 국순당을 비롯해 CJ제일제당, 맥스무비, 티켓링크, ASE코리아 등 국내 대표기업들과 한우사랑 기업 조인식을 체결해 한우 소비 촉진에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