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밀크랩 고단백저지방우유’<사진>가 출시 1년 만에 4천2백만개를 돌파했다.
이 연간 누적 판매량 4천200만개는 200ml 기준으로 하루 평균 약 12만개로 기능성 우유 카테고리에서는 높은 수치다.
특히 이 제품은 기능성우유브랜드인 ‘밀크랩(Milk Lab)’를 공식 론칭하고, 우리 몸에 필요한 필수아미노산을 모두 함유한 질 좋은 우유 단백질의 함유량을 기존 우유 대비 1.8배 높였다.
또 밀크랩 고단백저지방우유에 함유된 우유 단백질은 일반 단백질 보다 체내 이용률이 높아 우유 섭취만으로도 양질의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지방의 함량은 일반 우유의 40% 수준인 1.5%로 낮추고 칼슘의 함량은 1.8배 늘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