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신문 조용환 기자]
과즙농축액 함유 리얼과즙맛. 마실수록 쌓이는 ‘쿨링감’, 설탕․색소․칼로리는 모두 Zero!
8월 31까지 구매고객 7777명 꽝 없는 행운권 이벤트 실시, 스탠바이미2, 등 경품 증정
연일 계속되는 폭염으로 전국이 들끓는 가운데, 국민음료 브랜드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이인기, 곽정우)의 피크닉이 한층 진화한 ‘체감형 쿨링(cooling) 탄산음료’인 신제품 ‘피크닉 Chill 제로’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톡 쏘는 탄산음료로, 탄산 특유의 짜릿함과 ‘마실수록 입 안에 쌓이는 쿨링감’을 구현하는 원료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첫 모금의 시원함이 마지막까지 이어지며, 마실수록 더욱 풍부해지는 청량감을 경험할 수 있어 여름철 갈증 해소에 제격이다. 더불어 설탕과 색소, 칼로리 모두 제로인 ‘트리플 제로(triple zero)’ 제품으로 건강과 식단 관리 모두 놓치고 싶지 않은 소비자에게 추천한다. 상큼한 과일 맛이 돋보이는 레몬라임과 오렌지 두 가지 맛(flavor)으로 선보여 제품 용량은 350mL로 실온보관도 가능하다.
‘피크닉 Chill 제로’는 1984년 첫 선을 보이며 올해로 출시 41년을 맞은 국민음료 브랜드 ‘피크닉’이 브랜드 최초로 선보인 탄산음료 제품이다.
달콤함이 선사하는 작은 행복감으로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전 세대의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아온 피크닉만의 뉴트로(newtro)한 감성을 청량한 탄산음료로 풀어내어 기존 피크닉 음료를 즐겨 마시던 고객은 물론,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가벼운 탄산음료를 찾던 소비자들에게도 만족감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피크닉 Chill 제로’는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매일유업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8월 31일까지 구매고객을 위한 ‘7777’ 행운권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명 ‘7777’은 숫자 7(칠)의 발음이 제품명인 Chill(칠)과 동일한 데서 착안했으며, 시원한 쿨링감과 함께 행운까지 가득하길 바라는 의미를 담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피크닉 Chill 제로’를 구매한 고객들에게 꽝 없는 스크래치 지류 행운권을 증정한다. 경품으로 1등 LG 스탠바이미2(1명), 2등 피크닉X삼성 갤럭시 버즈3 프로 케이스(20명), 3등 피크닉 굿즈 텀블러(100명)등이다.
축산신문, CHUKSA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