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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우

대기업 손잡은 한우마케팅 기대 크다

한우협·관리위, SKT와 한우사랑 실천 공동 캠페인

[축산신문 이동일 기자]
 
- SK텔레콤 본사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 추석을 앞두고 많은 직원들이 한우선물 세트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한우 안전성 크게 ‘어필’…선물세트 판매·예약 쇄도

대기업과 연계된 한우마케팅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전국한우협회와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지난 10일 서울시 중구 을지로 소재 SK텔레콤 본사에서 ‘한우사랑 실천 기업공동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날 행사는 추석을 앞두고 우수품질의 한우를 소개, 중요 소비자인 기업체 근로자들이 믿고 구입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한우소비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한 것이다.
특히 이례적으로 대기업이 한우홍보 활동에 적극 협조하고 나섬으로써 이번 행사에 대한 한우업계의 기대감도 그 어느때 보다 높다는게 관계자들의 분석이다.
2천여명의 SK텔레콤 직원들과 함께하는 이번 ‘한우사랑 실천 기업공동 캠페인’에서는 1+ 등급 한우 불고기 시식회와 한우 고기 전시 및 선물세트 예약 판매가 진행됐다.
그 결과 행사장을 찾은 직원들은 그 자리에서 바로 예약주문을 하거나 한우가 틀림없는지 확인하는 등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
행사장을 찾은 한 직원은 “그 동안 한우를 구입하지 않았던 것은 수입육이 좋아서보다 믿을 수가 없어서였다. 하지만 믿을 수 있는 한우가 틀림없다면 먹지 않을 이유가 없다”고 말했다.
실제로 이날 행사에서만 34명 구매 예약이 이뤄진 것은 물론 팜플렛을 받아간 직원들의 경우 한우농가들의 공동출자로 운영되는 ‘한우먹는 날’에 직접 주문하면서 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따라 한우협회와 자조금관리위는 ‘한우사랑 실천 기업공동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간다는 방침아래 SK텔레콤에 이어 아시아나 항공 등과 캠페인을 준비하고 있으며 다른 기업들과도 접촉중에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우자조금관리사무국 임봉재 팀장은 “소득 수준이 높은 대기업 근로자들이 한우의 주요 소비층”이라며 “이들에게 믿을 수 있는 한우라는 사실만 확인시켜준다면 선뜻 구매로 이어질 수 있는 만큼 대기업과의 연계는 한우소비 활성화에 큰 도움을 가져다 줄 것”이라고 기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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